본문 바로가기

Game/서든어택

서든어택 무신사 콜라보 이벤트

반응형

나의 서든어택 닉네임: 김태희

 

서든어택이 무신사와 콜라보를 하네요. 

일반모드 A보급창고,제3보급창고,웨어하우스 맵에 지형 곳곳에 QR코드가 붙어있어요.

이것을 휴대폰으로 찍으면 매일 10,000명한테 무신사 최대 80%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합니다.

서비스 기간은 2021.12.09(목) 점검 후~ 2021.12.23(목) 점검 전 약2주간 한다고합니다.

이벤트 참여시 주의사항 ▼▼▼

 

 

아래는 제3보급창고 2층 사무실입니다. 

테이블이 사라지고 평지+세트장으로 바뀌었네요 ㅎ

저희 클랜원이 찍어준 저의 포토무대 입니다.^^~ 

서든도 다 무신사랑~ 

 

해당 이벤트 맵들을 플레이하면 무신사 가방, 방패, 박스폭탄을 이벤트로 주네요~ 

아이템들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챌린지 퀘스트를 수행해야한다고 해요

포토존에서 제가 찍은 사진과 함께 인증샷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카도 준다고 합니다.! 

반응형